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모바일용 메뉴

홈 전자민원민원처리안내민원신청방법안내

민원신청방법안내

정부24란?

정부24(http://www.gov.kr/)란 국민 누구나 행정기관 방문없이 집·사무실 등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하고, 발급·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정부24 홈페이지

정부24를 통해 신청 가능한 민원

민원사무명별 정부24를 통해 신청 가능한 민원안내표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민원사무명 신청하기
고등학교 졸업학력(입학자격) 검정고시 합격증서 기재사항 정정신청 신청하기
교원자격증 재발급(정정)신청 신청하기
교원자격증 무시험 검정(시도교육청에 위임된 사항) 신청하기
졸업증명서(1982년 이후 졸업생) 신청하기
졸업예정증명서 신청하기
영문졸업증명서(2012년 이후 졸업생) 신청하기
학생생활기록부(2003년 이후 졸업생) 신청하기
성적증명서(2003년 이후 졸업생) 신청하기
교육부납입증명서(2010년 이후) 신청하기
제적(정원 외 관리)증명서(2003년 3월 이후 제적생) 신청하기
검정고시 합격증명서(1971년 이후 합격자) 신청하기
검정고시 영문합격증명서(1971년 이후 합격자) 신청하기
검정고시 성적증명서(1971년 이후 합격자) 신청하기
검정고시 영문성적증명서(1971년 이후 합격자) 신청하기
검정고시 과목합격증명서(1971년 이후 합격자) 신청하기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담당업무
행정지원담당
담당자
김소은
연락처
055-880-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