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헌장
우리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 공무원은 고객 누구나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공무원은 고객에게 정성을다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음을 인식하여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직자가 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누구나 질 높은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공정하게 최우선으로 처리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 단정한 용모와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거나 부당하게 처리하였을 경우에 이를 시정함과 아울러 소정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 우리는 우리의 실천 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